-
-
[대학원]2024-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안내
1. 수강신청기간 가. 재학생 및 재입학생: 2024.8.12.(월) 10:00 ~ 8.14.(수) 17:00 나. 신입생: 2024.8.29.(목) 10:00 ~ 9.2.(월) 17:00 다. 수강정정: 2024.9.5.(목) 09:00 ~ 9.6.(금) 17:00 라. 학위취득방법(변경)신청(석사 3개 학기 이수자, 5년제학석사연계과정 및 학석사학점상호인정입학자 2개 학기 이수자 대상): 2024.8.5.(월) ~ 8.9.(금) 2. 수강신청장소: Web 수강신청 가능한 장소 3. 수강신청경로: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원 수강신청 배너 → 학번 및 비밀번호(생년월일 6자리) 입력 → 해당 과목 수강번호 입력 → 신청 및 확인 ※ 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파일 참고 ※ 수강신청배너는 수강신청 시작일(12일) 생성 예정 4. 유의사항 가. 수업 일수의 4분의 1을 초과하여 결석한 수강생은 성적인정 불가 나. 교수-자녀 간 수강제한: 부모가 우리 대학(원)의 교원(직종무관)으로 재직 중인 경우 부모의 강의 수강 불가 붙임 1. 수강신청안내문 국문, 영문 각 1부 2. 학위취득방법 선택 및 변경방법 1부. 끝.
2024.07.22
-
2024학년도 2학기 예비수강신청(수강꾸러미) 실시 안내
1. 목적: 수강을 희망하는 교과목을 사전에 파악하여 효율적인 강좌운영을 모색 하고, 교과목 개설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함 2. 신청기간: 2024. 7.17.(수) 10:00 ~ 7.19.(금) 17:00 ★수강꾸러미는 선착순이 아님 ※ 수강지도 대상자 중, 수강지도를 받지 못한 학생은 예비수강신청 및 본 수 강신청을 할 수 없으므로(본 수강신청 마지막 날 수강신청 가능) 지도교수는 반드시 기한 내 수강지도 결과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수강지도 기한: 2024. 7.16.(화) 3. 대상자: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(2024-2학기 초과학기자, 복학 및 재입학 예정자 포함) 4. 대상과목: 2024학년도 2학기 개설 강좌 5. 신청방법 가. 경로: 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→ "예비수강신청(수강꾸러미)" 배너 클릭 나. 방법: 수강번호,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수강꾸러미에 담음 ※ 수강허용인원을 초과하였더라도 수강꾸러미에 담을 수 있음 6. 수강꾸러미에 담긴 교과목의 처리 가. 수강허용인원 내 교과목: 본 수강신청기간 내에 별도의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수강신청 처리됨 나. 수강허용인원을 초과한 교과목: 수강꾸러미에 그대로 담겨져 있으 며 수강신청 처리는 되지 않음. 본 수강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학생이 직접 수강신청을 하여야 함. ※ 단, 일부 교과목은 수강허용인원이 초과하더라도 학부(과) 및 수업학적팀 의 검토 후 수강신청 처리될 수도 있음 7. 결과 조회 가. 경로: URP학생종합정보시스템 → 수업관리 → "수강꾸러미결과조회" 나. 유의사항: 예비수강신청기간 내에 수강꾸러미에 담긴 교과목의 처리 결과는 반드시 본인이 본 수강신청기간 전에 확인하여야 함 8. 예비수강신청 관련 세부 일정(안) 업무내용 일정 담당부서 예비수강신청 결과 학부(과) 통보 2024. 7.22.(월) 수업학적팀 예비수강신청 결과에 대한 추가 분반 개설 및 수강허용인원 조정 결정 2024. 7.22.(월) ~ 7. 23.(화) 해당 학부(과) 학과 의견 검토 및 예비수강신청 결과 처리 2024. 8. 5.(월) 수업학적팀 예비수강신청 결과 오픈 2024. 8. 6.(화) 17:00 이후 ※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붙임 2024학년도 2학기 예비수강신청(수강꾸러미) 실시 안내문 1부. 끝.
2024.06.20
-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지도 안내
[2024학년도 2학기 수강지도 안내] • 서정인 교수님: 개별적 문자나 카톡 등의 방법으로 연락하여, 수강지도 일자 미리 약속. (대면도 가능) • 김철영 교수님: 수강계획서 지참하여 7/15(월)~7/16(화) 10:30~11:00 건설관 305호. • 정연식 교수님: 이메일(tpgist@yu.ac.kr)로 진행. 1. 수강지도 대상자 가.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예정인 1·2학년 나.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예정인 2024학년도 편입생 ※ 수강지도 제외 대상자: 현장실습 학생, 국내외 교류 학생, 시간제 등록생 2. 수강지도 기한: 2024.7.16.(화)까지 구분 기간 비고 수강지도 ·2024.3.28.(목)~2024.7.16.(화) ※ 복학/재입학 기간 - 2024.7.3.(수)~ 7.5.(금) ※ 1차 추가 복학 - 2024.7.17.(수)~7.19.(금) ※ 2차 추가 복학 - 2024.8.5.(월)~8.7.(수) 강의시간표 웹 게시 ·2024.7.8.(월) 예정 예비수강신청 ·2024.7.17.(수)~7.19.(금) 수강신청 ·2024.8.12.(월)~ 8.14.(수) ※ 2024학년도 1학기 1/4선(2024.3.28.(목)) 이후 실시한 수강지도는 2024학년도 2학기로 집계처리 됨. 3. 수강지도 안내 가. 수강지도 의무 대상 중 지도를 받지 않은 학생은 예비수강신청 및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 나. 수강지도 방법은 수강신청 계획서 작성 후 각 교수님께 메일 발송 및 방문 연락 바랍니다. 다. 수강지도 대상은 소속 학부(과)·전공 학생입니다.(부·복수전공 제외) 라. 지도교수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학생 URP → 학사 → 학적관리 → 학적기본조회 클릭 → 졸업사항 클릭하시면 지도교수님의 성함이 나옵니다.
2024.06.20
-
2024년 제22회 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작품공모전 안내
공 모 명 : 2024년 제22회 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작품공모전 주 관 : 김해시 공모목적 : 우리시의 대내외 인지도와 도시경관 향상, 매력적인 도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한 창의적인 경관디자인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시책에 반영하고자 함 참가대상 : 김해시 경관에 관심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(개인 또는 단체) 공모주제 : 주제 3개 중 택 1 연번 주 제 명 주제설명 주제1 문화와 역사가 만들어 낸 김해시 경관디자인 - 대상지 : 대성동 고분군 주변 일대 디자인방향 : 대성동 고분군과 조화로운 공간· 야간디자인 적용 주제2 김해시 경전철 역사하부 공간 디자인 - 대상지 : 김해시 관내 6개 경전철 하부구간 일원 (가야대역, 장신대역, 연지공원역, 박물관역, 수로왕릉역, 봉황역) 디자인방향 : 보행자 중심의 안전함과 각 역사의 특징을 반영할 수 있는 디자인 적용 ※ 조건 : 1. 1개 대상지 자체선정 2. 수로왕릉역, 박물관역 선정시 2020년 한국공공디자인학회장상 선정된 조형물과 조화로운 디자인 구상 주제3 학교 안심 귀갓길 조성 환경 디자인 - 대상지 : 1. 김해대곡초등학교 (경남 김해시 활천로 195-71) 2. 진영대흥초등학교 (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로120번길 2-4) - 디자인방향 : 범죄예방 환경 디자인(셉테드) 적용 ※ 조건 : 대상지 1, 2 중 1개 선택 ※ 자세한 설명은 주제설명 파일 참고 ※ 유의사항 : 광범위한 디자인 계획은 지양하며, 실현가능성 여부 우선 심사 공모일정 내 용 일 정 공모 공고 2024. 5월 말 작품 접수 2024. 7월 22일 ~ 7월 26일 작품 심사 및 결과발표 2024. 8월 초 ~ 9월 중 시상 및 전시 2024. 10월 중 작품집 제작 및 배부 2024. 11월 ~ 12월 ※ 상기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2. 응모방법 및 제출서류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- 방문접수 : 본인 또는 대리인이 접수기간 내 접수처 방문제출(주말, 공휴일 제외) - 우편접수 ․ 접수처로 우편제출 ※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, 배송 중 작품파손에 따른 심사 불이익은 주최측이 책임지지 않음 ※ 접수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시 접수로 인한 문제발생시 주최측이 책임지지 않음 ○ 접수처 : 김해시청 도시관리국 도시디자인과 디자인정책팀 • 주 소 :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401 (부원동) 김해시청 동관(행복민원청사) 1층 도시디자인과 디자인정책팀 • 연락처 : T.(055) 330-3344 F.(055)722-1608 제출서류 구 분 수 량 내 용 응모신청서 1부 - (지정서식) 신청서, 청렴서약서 - 공동 응모의 경우 참여인원 4인 이내 서명 또는 도장 필수 날인 작품설명서 1부 (지정서식) 1 페이지 이내로 작품 설명 작품패널 1매 A1사이즈 (가로594x세로841mm) 작품명, 디자인 콘셉트, 개요 등 수록 두께 5mm 폼보드 부착 제출 제출서류 파일 1식 응모신청서, 작품설명서 한글 또는 워드 파일 작품패널 파일 형식 jpg, 해상도 300dpi USB 담아서 제출 3. 심사 및 시상 심사일정 - 작품 제출 마감 후 30일 이내로 심사할 계획이며 우리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심사방법 - 심사기준 : 별도 구성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 심사기준 심 사 내 용 배점 창의성 - 아이디어의 독창·참신 정도 40 실현가능성 및 능률성 - 사업 타당성 및 적정 규모 제안 여부 - 응모 작품의 물리적·구조적 적용가능성 - 예산과 인력의 적절성, 신속한 추진 가능 정도 30 계속성 아이디어를 적용한 행정의 지속가능 정도 환경변화에 따른 아이디어의 실효성 유무 20 노력도 - 주제와 부합되는 작품구상을 위해 현실진단 및 주제분석 노력 정도 10 총 점 100 - 공모전의 심사는 전문성과 공정성을 고려하여 심사위원장 포함 5명 이상 (주제와 관련된 사업추진 부서 공무원 및 도시·건축·조경·공공디자인 등 분야의 외부 전문가(1/2 이상)로 구성)으로 구성되며, 사전에 공지된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사함 - 김해시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기본조례에 의거 여성위원을 반드시 포함하며 응모자와 관련 있는 자(소속 대학 교수 등)는 위원에서 배제하기 위해 사전 심사위원 명단은 비공개로 함 -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수상 해당자가 없을 수 있음 - 응모자는 심사절차와 기준,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시상내역 : 18명(팀) 시상, 총 상금 1,800만원 구 분 수 량 시상내용(훈격: 김해시장) 상 금 비고 대 상 1 상장 및 상금 400만원 금 상 1 300만원 은 상 2 각 200만원 동 상 3 각 100만원 장 려 6 각 50만원 노 력 5 상금 각 20만원 ※ 출품 수 및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계획 변경될 수 있음 4. 공모결과 활용계획 입상작품은 전시일정에 따라 전시하고, 입상작품 및 응모작품은 「제22회 김해시 도시경관디자인 공모전」 작품집 발간 입상작품은 추후 우리시에서 추진하는 공공디자인정책에 활용 및 홍보 예정 5. 수상작 발표 2024. 9월 중 : 시 누리집, 공모전 통합관리시스템(소통24) 통해 공개 ※ 심사 일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음
2024.06.03
-
[천마학부대학] (주)와이비엠 한국토익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통해 재학생 대상 TOEIC 응시료 할인 안내
우리 대학교는 (주)와이비엠 한국토익위원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재학생 대상 TOEIC 정기시험 응시료 할인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게시판에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대상 및 내용 대상 응시료 할인 할인 횟수 비 고 재학생, 휴학생 (대학원생 포함) TOEIC 10% 할인 기간(24.05.~12.) 내 횟수 제한 없음 접수 페이지 내에서 영남 대학교 재학생 인증 필요 2. 기간: 2024. 05. ~ 2024.12.31.(TOEIC 정기시험에 한함) 3. TOEIC 응시료 할인접수 바로가기 가. 내국인 TOEIC 응시료 10% 할인 URL https://exam.toeic.co.kr/common/cert/comp/groupLink.php?comp_type=yuac&groupExam=yuac_TOE_1 나. 외국인 TOEIC 응시료 10% 할인 URL https://exam.toeic.co.kr/common/cert/comp/groupLink.php?comp_type=yuac&groupExam=yuac_TOE_2 4. 할인 접수 가이드 제휴대학 할인접수 페이지 접속 -> 로그인 -> 아래 화면 확인후 접수하기 클릭 -> 시험(시험일)선택시 좌측의 결제예정금액이 할인금액으로 변경됨 5. 관련문의: university@ybm.co.kr 붙임 재학생 TOEIC 정기시험 응시료(10%) 할인 접수 안내 1부. 끝.
2024.06.03
-
-
-
국토기술단 인턴사원 모집
[국토기술단 2022년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인턴 사원 모집] 가. 기 간 : 2022년 입사일 ~ 졸업시 까지 나. 대상자 : 2022년 졸업 예정자 0명 - 도시계획기사 자격증 소지자 - CAD, 포토샵, 엑셀, 한글 등 컴퓨터활용 능숙자 - 프리젠테이션 우수자 우대 ※ 졸업 시 정규채용 다. 서류제출기간 : 2022년 8월 일부터 ~ 채용시까지 ※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라. 제출방법 : 이메일 soonamk@hanmail.net 마. 면접일시 및 합격 통보 : 학과 또는 개인별 통보 바. 복지후생 : 4대보험 가입, 퇴직금, 성과금, 연차 등 사. 문 의 처 : 경영지원팀 Tel : 053-746-5911
2022.09.06
-
(주)서한 2022년 신입 수시 모집공고
◼︎지원서 접수 - 접수기간 : 2022년 8월 19일(금) ~ 2022년 9월 13일(수) 24시 까지 - 접수방법 : 홈페이지 지원, 이메일 지원(seohan9999@naver.com) (주) 서한 채용안내 바로가기 https://www.seo-han.co.kr/pr/careers-notice.php ◼︎ 모집분야 - 영업(개발사업, 사업분석) ※ 상세 내용은 당사 사이트 참고 ◼︎ 지원자격 -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 -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◼︎ 지원조건[영업(개발사업, 사업분석)] -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보유자 - 사업개발업무 또는 기술제안사업 업무 희망자 - 우대사항 ; 건축, 법무, 부동산학, 도시공학 계열 전공자 ;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◼︎ 전형절차 - 1차 : 서류전형 → 2차 : 실무면접 → 3차 : 임원면접 → 4차 : 최종합격
2022.09.02
-
2022-2학기 취업전략 대기업반 모집
[2022-2학기 취업전략 대기업반 모집] 하이브리드 강의 + 교재 + 모의시험 + 녹화본 + 모의시험 성적 우수자 시상 취업처 진로교육팀에서 대기업 취업을 효과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2022-2학기 취업전략 대기업반 수강생을 모집합니다. -교육기간 : 2022. 9. 6 (화) ~ 2022. 12. 13 (화) 14:00-16:00 [15주간] -교육방법 : 하이브리드 강의 (대면 수업 및 비대면 수업 병행) -교육방법 : 대면 강의 : 학생지원센터 201호 / 비대면 : 강의 포털 시스템 -신청기간 : 2022. 8. 16 (화) ~ 2022. 8. 18 (목)까지 – 수강 신청 기간 -신청대상 : 본교 4학년 이상 -신청방법 : 학교 수강신청 시스템 (2학점 PASS/FAIL) -참고사항 : 수강 신청 학생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함 (첨부파일 참조)
2022.08.03
-
MKD HRD_행정안전부 취업전문가와 함께하는 성공취업 설명회
청년들의 취업창업컨설팅 전문기관으로써 행정안전부 취업전문가분을 모시고 청년구직자들에게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드리고자 무료설명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. 강의 주제: 행정안전부 취업전문가와 함께하는 성공취업 설명회 강의 내용: - 진로직무 설계 방법(부전공은 어떤것이 좋을까) - 자소서, 이력서 작성방법 - 공기업, 대기업, 중견기업등의 공략법 강의 시간: 1시간 ~(예상) 강의 방법: zoom(시작 30분전 코드 발송) 신청방법: https://dgithrjin.imweb.me/43 강의 혜택: 취업전문가와의 1:1 컨설팅(선착순 5명/요청 시 진행가능) * 청년 취창업 교육전문 - 국내/해외기업 채용대행 - 취창업 교육 및 컨설팅, 직무교육과정 운영 - 국내/외국계/해외취업 교육 및 컨설팅 - 글로벌현장실습(해외인턴) 및 해외취업 전문 교육기업 - 비대면 원어민 교육영어 - 청년도전지원사업 - 뉴딜 도시재생(마을 해설사 양성교육전문기관)
2022.07.15
-
도로교통공단 교통계약직 채용 안내 (~ 3.25.(금)18:00)
1. 채용분야: 교통계약직 -담당분야: 교통사고 잦은 곳 개선 업무 지원(도로 설계 및 오토캐드 도면(2D) 작성) -자격요건: 관련분야(교통, 도시, 토목, 건축)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2. 접수기간: 2022. 3. 18.(금) 09:00 ∼ 2022. 3. 25.(금) 18:00 3. 접수방법: 이메일(rlawnstj7598@koroad.or.kr) -이메일 제목은 ‘대구지부_이름’으로 기재 -채용공고 내 [붙임 1, 2, 3]을 한 파일로 작성하여, 이메일로 제출 *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
2022.03.18
-